반응형
SMALL

 

 

 

“세계 평화와 자유 수호를 위해 목숨을 바친 유엔군이 잠들어 있는 부산 UN 기념공원을 향해 한국 시각에 맞춰 1분간 묵념을 합시다”

 

전 세계 유일의 UN 기념공원인 부산 UN 공원에서 UN군 전사자의 고귀한 넋을 기리기 위한 추모 묵념이 1분간 진행됩니다. 부산 UN 묘지를 향해 묵념하며 그들의 희생을 기억하고 감사의 마음을 전해보세요!

 

 

한국전쟁 당시 고귀한 생명을 바친 유엔군 전몰장병의 희생과 공헌을 기리기 위해 ‘턴투워드부산 유엔참전용사 국제추모식’이 11월11일 오전11시 부산 유엔기념공원에서 개최됩니다.

 

턴 투워드 부산은 6·25전쟁 당시 종군기자였던 캐나다인 빈스 커트니 씨의 제안에서 시작되었습니다. 이렇게 시작된 턴 투워드 부산은 해가 거듭될수록 국제사회의 관심이 커지며 매년 많은 국가가 함께하고 있습니다.

 

전쟁의 아픔과 분단의 슬픔을 안겨준 6·25전쟁. 6·25전쟁 당시 우리를 위해 싸워준 UN 참전국의 용사들이 있었습니다. 미국을 비롯해 전투 병력을 파견한 16개국과 의료지원을 보내준 5개국, 그리고 물자를 지원한 40여 개국이 있었습니다.

우리를 위해 손을 내밀어 준 참전용사들을 잊지 않겠습니다.

http://korea.kr/news/visualNewsView.do?newsId=148844642&pWise=sub&pWiseSub=B12

반응형
LIST

+ Recent posts